본문 바로가기
▶ 송이나무 하루.

[주말하루] 셀프 파마 하기 ! 홈 파마 !

by 송이나무한그루 2021. 8.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새 코로나 확진자 증가로 미용실 방문이 어려워 집에서 홈 파마에 도전하게 되었어요.

너무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올리네요 .😁

 

제품은 "홈앤펌" 이구요.

네이버에서 구매했어요. 

가격 :  3,9000원입니다.

구성품은 홈앤펌 롯트 10개 (1호,2호,3호,4호) / 홈앤펌 전용파마 (각 100ml) /  꼬리빗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홈앤펌 롯트는 자신이 원하는 컬에 따라 맞는 호를 구매하시면 돼요.

 

롯트 1호 : 20mm - 앞머리 펌. 

롯트 2호 : 18mm - 가슴선 이상의 긴 머리 s컬, c컬 파마.

롯트 3호 : 16mm - 어깨선 이내의 단발. 

롯트 4호 : 14mm - 남자 펌, 아이 펌. 

 

저는 3호를 구매했어요. 자연스러운 펌을 위해서요 ^^

 

집게형 구조로 머리를 쉽게 말기 편해요, 일체형 실리콘 밴드로 고정하기 편하게 되어있어요.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어요. 😊

 

-시술 방법-

1. 홈 앤 펌 파마약 1제 도포 후 롯트로 말아주면 돼요.

 

파마약 1제 대기시간

손상모 : 굵은모 35분 / 중간모 30분 /얇은모 25분 

건강모 : 굵은모 50분 / 중간모 45분 /얇은모 35분 

 

2. 홈앤펌 파마약 2제 중화제 골고루 도포하시면 돼요.

 

약 7분 후 헹구어 주시면 돼요.

 

너무 손상이 심한 모는 컬이 잘 안 나와요. 그리고 머리숱이 많으면 롯트가 좀 더 많이 필요하더라고요.

 

 

사실 혼자서는 어려워서 지인 찬스를 사용했답니다. 

2달 뒤에 펌 약만 사서 다시 한번 더 하면 컬이 더 잘 나올 거 같아요.

전 끝에 컬만 넣고 싶어 끝에만 살짝 말았답니다.

 

아이들도 집에서 펌 정도는 괜찮은 거 같아요 뽀글이는 아니어도 자연스럽게 잘 나와요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