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송이나무 hoBbyIst.

[빈티지 다이어리] 나만의 빈티지 다이어리 꾸미기 !!서툴지만;

by 송이나무한그루 2021. 6. 26.
반응형

요새 유튜브를 보면 집에서 소소한 취미로 다이어리 꾸미가 인기!!

그래서 저도 많은 다꾸의 스타일 중! 빈티지 다이어리를 도전합니다!!

부족하지만 열심히 다꾸! 다꾸!

 

 

여러 다이어리 브랜드 중에 트래블러스노트 오리지널 사이즈 (카멜) 구매했어요.

가죽도 부드럽고 안에 내지를 내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채울 수 있어서 좋아요.

다만, 가죽이 부들부들하다 보니 흠집 나 물기에 약해요.

그래도 쓰면 쓸수록 가죽만의 빈티지 멋쓰럼이 생긴답니다.

 

 

저는 자유롭게 꾸미고 싶어 내지 003 무지를 선택했어요.

기본적으로 트래블러스노트 안에 무지 하나가 들어가 있어요.

추가로 무지 003, 크래프트지 014 주문했어요.

 

전에는 일반 다꾸를 즐기다 이번에 빈티지 다이어리를 시작하면서 

빈티지스러운 스티커도 여러 구매했어요.

아직은 부족하지만 좀 더 빈티지스럽게 고민을 해야겠어요.

 

 

 

 

이상 송이 나무 한 그루 빈티지 다이어리입니다.

더 많은 이야기로 우리 소통하면서 지내요.

2021-06-26

 

300x250

'▶ 송이나무 hoBbyIs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취미]한글 딥펜 캘리그라피 첫 만남 ~  (12) 2021.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