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송이나무 하루.

[주말힐링] 동네 마실가는 즁^~^

by 송이나무한그루 2021. 7. 10.
반응형

힐링은 놀러다니는 것도 힐링이지만 

주말에 친구만나 폭풍 수다 떠는 게 제일 좋은 힐링인 거 같아요.

 

한동안 일이 바빠 오래 못본 친구를 만나러 가는 길~

사람이 별로 없고 조용한 카페를 고르다 이런 아담한 카페를 발견했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커피도 깔끔했어요.

케이크도 맛있고 너무 좋은 카페를 발견해서 좋았어요.

혼자만 알고 싶은 카페예요.

테이블이 몇 개 없어서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카페 창문 뷰도 숲 속에 있는 느낌이 좋았어요.

책을 보러 와도 좋을 거 같아요.😊

 

커피 한잔의 여유 !☕

 

 

300x250